‘신차 출시 타격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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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기차 고점? 그래도 싸다…“50만원 간다” 말 도는 이유 유료 전용
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국내 기업 두 곳이 있다. 나란히 10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·2위에 올랐다. 좋은 실적은 올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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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차 시간표 2~5년 늦춘다…K-배터리 3사, 적자 비명
글로벌 자동차 기업이 전기차 전환 시간표를 전면 재조정하고 있다. 짧게는 2년부터 길게는 5년까지 전동화 시간표를 뒤로 미루고 있다. 하이브리드 차종을 늘리거나 내연기관 생산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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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차그룹, 美서 '165만대' 역대급 실적…다음 무기는 SDV
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지난 3일 오전 경기 광명시 기아오토랜드 광명공장에서 열린 2024 현대차그룹 신년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. 뉴스1 현대차그룹이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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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차 시장 주춤한데…토요타는 美 배터리공장에 11조 투자, 왜
글로벌 1위 자동차 업체 일본 토요타가 미국 배터리 공장에 80억 달러(약 11조원)를 추가 투자한다고 밝혔다. 미국 전기차 시장의 성장세가 주춤해 대다수 업체가 추가적인 생산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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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슬라·비야디에 포위 당해도…현대차 500만대 활로 찾았다 유료 전용
사면초가(四面楚歌)다. 최근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판매 부진에 대해 국내 한 증권사는 이렇게 분석했다. 전기차 혁신의 아이콘 미국 테슬라와 친환경차 세계 1위 중국 비야디(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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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마르지 않는 투자” 中 엘리베이터 신화 쓴 이 기업
광고 산업은 시장 경제의 환경을 평가하는 바로미터로 통한다. 경제가 안정되면 기업은 여윳돈을 풀어 광고 비용을 높이고, 침체하면 일제히 비용을 줄인다. 예산 확정조차도 불확실해